‘TV 동물농장’ 화제를 몰고 온 ‘견생의 기로’ 그 두 번째 이야기!


'TV 동물농장' 화제를 몰고 온 '견생의 기로' 그 두 번째 이야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주 ‘TV 동물농장’에는 지난주 방송에 이어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열한 마리 블랙탄들의 각양각색 견생 스토리가 방송된다.

새 가족을 맞이할 준비를 완벽하게 마친 럭셔리한 저택에서의 금빛 견생을 시작하게 된 ‘탄이’와 츤데레 느낌 물씬 순천 할아버지네 댁으로 간 ‘코코’에 이어, 또 다른 견생의 기로에 선 녀석들을 만나본다.

봄날의 설렘처럼 두근두근 11탄 중 한 녀석을 운명의 상대로 점찍고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려온 견공 ‘탄이’. 외모도 출중하고 매너도 출중하지만 그런 녀석에게 단 한 가지, 부족한 게 있었으니 바로 연애다.

봄바람에 일렁이는 것이 연애세포라지만 탄이는 연애 한 번 못 해본 모태솔로다. 그런 탄이에게 11탄 제일가는 절세미인 ‘연이’가 기적처럼 다가왔다. 두 견공의 미묘한 러브 스토리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작고 아름다운 섬 녹도의 유일한 어린이 찬희, 채희 남매에게 함께 뛰놀 단짝 친구가 생겼다. 바람 부는 날 왔다고 해서 그 이름도 ‘진풍이’라는데. 과연, 진풍이는 섬마을 남매의 단짝 친구로 새로운 견생을 시작할 수 있을까?

예측불허! 결말을 짐작할 수 없는 블랙탄 11남매의 기막힌 견생사, 그 마지막 페이지가 이번 주 동물농장에서 소개된다.

‘TV 동물농장’ 861회 ‘견생의 기로II’편은 2018년 4월 15일 일요일 아침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