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rl] ‘미녀 골퍼’ 오지현, 모델로도 빛난 완벽한 비주얼


[S-girl] '미녀 골퍼' 오지현, 모델로도 빛난 완벽한 비주얼

[엠스플뉴스]

지난해 한국 여자 프로골프(이하 KLPGA) 상금 랭킹 3위에 빛나는 오지현(22, KB 금융그룹)이 모델로서의 재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2017 한화 클래식’에서 최종합계 13언더파 275타로 생애 첫 메이저 대회 우승을 차지하며 시즌 총 2승을 차지한 오지현은 최근 골프 외 다른 분야 도전을 이어갔다.

2월 7일 한 골프 웨어에서 발표한 화보 속 오지현은 프로골퍼 김자영, 김민선, 이상희, 김태우 등과 함께 골프 웨어 모델로 활약했다.

화보 속 오지현은 아름다운 미모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69cm의 큰 키와 더불어 골프로 다져진 여성스러운 라인이 골프 웨어와 더없이 잘 어울리는 모습.

이렇듯 모델로도 자신의 장점을 완벽히 드러낸 오지현은 지난 2014년 KLPGA 투어에 본격적으로 출전, 2015년 첫 승리를 따낸 이후 지난 시즌 2승을 기록하며 점차 발전하는 실력 또한 자랑하고 있다.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오지현은 “투어 생활은 재미도 있으나 부담스럽기도 하다. 기대에 부응해야 하기 때문인데, 마음을 편하게 가지라는 말에서 힘을 얻곤 한다. 또한 차가운 인상을 갖고 있다고 하는데, 그렇지 않다. 좀 더 웃고 꾸준히 성적을 내면 많은 사람들이 알아봐 줄 것이다”라며 발전하는 프로 골퍼로서의 생각을 털어놓기도 했다.

매년 성장을 거듭하는 아름다운 미녀 골퍼 오지현, 그녀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모아보았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발전하는 기량과 함께 모델로서의 재능도 뽐낸 골퍼, 오지현(사진=인스타그램)

[S-girl] – S-girl은 스포츠와 관련된 여성의 이야기와 사진을 토대로 꾸며지는 코너 입니다.

엠스플뉴스 편집팀

ⓒ 엠스플뉴스 & mbcsportsplu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권 무료만화! 엠스플 만화관 GO!

▶엠스플뉴스 네이버 뉴스스탠드 오픈!

▶스포츠 여신 총집합 ‘S-girl!’ 모아보기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