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가전, 모스크바국제영화제 전야제 빛냈다


'LG 시그니처' 가전, 모스크바국제영화제 전야제 빛냈다

올레드TV·스타일러 등 영화인들 눈길 사로잡아 “프리미엄 시장서 지배력 공고히 할 것”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전자의 초(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가 러시아에서 영화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LG전자는 지난 20일 러시아 모스크바에 있는 머큐리시티타워에서 열린 ‘모스크바국제영화제’ 전야제에서 LG 시그니처 등 프리미엄 제품을 전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전야제에는 유명 영화감독 니키타 미할코프를 비롯한 영화계 관계자, 러시아 정부관계자, 사업가 등이 참석해 LG 시그니처 올레드TV·공기청정기·스타일러 등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체험했다.

LG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최근 러시아 문화부가 ‘명예로운 여배우’로 선정한 ‘올가 카보’에게 LG 스타일러를 선물하기도 했다.

1935년에 처음 열린 모스크바국제영화제는 세계 4대 국제영화제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올해는 이달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열린다.

이일환 LG전자 CIS지역대표 겸 러시아법인장 전무는 “프리미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러시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동시에 프리미엄 시장에서 지배력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윤 기자 jiyun5177@ajunews.com

김지윤 jiyun5177@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