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구정 맞아 ‘더 킹’ ‘싱글라이더’ 등 영화 특별편성


JTBC, 구정 맞아 '더 킹' '싱글라이더' 등 영화 특별편성

연휴도 JTBC와 함께…’미스티’ ‘효리네 민박2’ 등 정규편성 유지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썰전’ ‘슈가맨2’ 휴방

JTBC가 올 구정연휴 기간에도 황금 라인업으로 안방극장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JTBC는 이번 구정 연휴기간 동안 프라임 타임 정규 편성을 최대한 유지하는 전략을 택했다. 시의성 등의 이슈가 반영될 수 밖에 없는 프로그램들과 일부 예능 프로그램이 축소편성 또는 휴방되지만,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대다수가 원위치를 사수하며 기존 팬들을 찾아간다. 휴방이 결정된 프로그램들이 있던 자리에는 특선영화가 편성됐다.

연휴 기간 동안 특별편성된 영화는 두 편이다. 매주 목요일 밤에 방송되던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와 ‘썰전’이 방송을 쉬게 되면서 두 편의 영화가 연속편성됐다. 먼저, 첫 번째 작품은 조인성과 정우성이 주연을 맡아 개봉 당시 500만 관객을 모은 ‘더 킹’이다. 15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또 한 편의 영화는 이병헌-공효진 주연작 ‘싱글라이더’다. 이병헌의 감성적인 멜로연기, 그리고 공효진과의 만남으로 화제가 됐던 작품이다. ‘더 킹’에 이어 같은 날 밤 11시 30분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JTBC

‘더 킹’은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의 휴방이 결정되면서 이 자리에서 또 한번 시청자들과 만난다. 18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재방송된다.

‘뉴스룸’은 12일(월)부터 18일(일)까지 설 연휴가 들어있는 기간 동안 기존 러닝타임을 일부 줄여 축소편성됐다.

그외 프라임타임에 편성된 기존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는 평소와 다름없이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다. 특히 본격적인 연휴기간에 포함된 주말에는 ‘착하게 살자’ ‘아는 형님‘ ‘미스티’ ‘이방인’ ‘밤도깨비’ ‘효리네 민박2’ 등 황금라인업을 고스란히 살려 눈길을 끈다.

지난 2월 4일 첫 회부터 9.1%(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효리네 민박2’는 18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돼 연휴 특수에도 변함없는 경쟁력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를 얻고 있다.

방송 2회 만에 5%대를 넘어선 김남주-지진희 주연의 금토드라마 ‘미스티’ 역시 JTBC의 주말 라인업을 공고하게 만들어주고 있는 화제작이다. 구정 연휴기간 동안 변함없이 금요일과 토요일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본방송 외 ‘미스티’의 지난 회차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16일 금요일 오후 12시 10분부터 ‘미스티’ 1회부터 4회까지 이미 방영된 전 회차가 연속방송된다.

17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은 설 특집으로 ‘뮤비대전’ 두번째 이야기를 준비했다. 지난 방송에서 유세윤-송은이-신동 등 세 명의 게스트가 뮤직비디오 감독 역할로 등장한 가운데 이번 회차에서도 웃음폭탄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