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GPRO 방문을 환영합니다.

개인설정

Section Heading

에릭남, 레전드 프로듀서 팀발랜드와 손잡다…2016 MAMA서 최초 공개

에릭남, 레전드 프로듀서 팀발랜드와 손잡다…2016 MAMA서 최초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에릭남X팀발랜드 / 사진제공=CJ E&M


에릭남과 팀발랜드가 만났다.


CJ E&M 측은 가수 에릭남이 오는 3일 0시 미국의 유명 프로듀서 팀발랜드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곡 ‘BODY’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팀발랜드(Timbaland)는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rlake), 드레이크(Drake), 리한나(Rihanna)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한 히트 메이커이자 마이클 잭슨 (Michael Jackson)의 사후 앨범 ‘XSCAPE’ 작업을 진두지휘한 미국의 유명 프로듀서다. 이번 작업은 팀발랜드가 한국의 컬래버레이션 아티스트로 에릭남을 점찍어 진행됐다.


팀발랜드의 초대로 미국 마이애미의 스튜디오에서 만난 두 뮤지션은 작업 내내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가며 핫한 콜라보레이션 곡 ‘BODY’를 완성시켰다는 후문. 이번 신곡은 그간 에릭남이 보여주지 않았던 섹시하고 성숙한 사랑을 컨셉으로 하고 있어 대중의 기대를 증폭 시키고 있다.


또한, 신곡 ‘BODY’는 오는 3일 0시 정식 발매를 앞두고 홍콩에서 개최되는 2016 MAMA 무대를 통해 전세계에 최초 공개된다. 에릭남 측은 “미국의 전설적인 프로듀서 팀발랜드와 함께 곡을 작업한 것은 큰 영광”이라며 “오는 2일 처음으로 공개되는 콜라보레이션 무대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팀발랜드는 앨범 프로듀싱 뿐 아니라 미국의 유명 드라마 ‘엠파이어(Empire)’ 음악 감독과 웨어러블 진동 오디오 ‘서브팩(SUBPAC)’ 개발자 등으로 활동반경을 넓히며 미국 최고 프로듀서의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그루브로 팀발란드의 새로운 콜라보 파트너로 발탁된 한국 뮤지션, 에릭남과의 콜라보레이션곡 ‘BODY’는 오는 3일 0시 발매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Tags: 연예 , 연예일반 , 텐아시아 , 스포츠/연예

Section Heading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