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GPRO 방문을 환영합니다.

개인설정

Section Heading

삼성전자, 사이클 축제에서 `기어 S3` 체험 마케팅 진행

삼성전자, 사이클 축제에서 `기어 S3` 체험 마케팅 진행



삼성전자는 사이클 축제인 '2016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L'etape Korea by Le Tour de France)'에서 ‘기어 S3'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투르 드 프랑스는 세계적인 사이클 대회로 지난 5일과 6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한국·프랑스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도 열렸다.


삼성전자는 이번 대회에서 전문 사이클 선수와 아마추어 동호인으로 구성된 60명의 기어 S3 체험단을 운영했다. 체험단은 '기어 S3 프론티어'를 착용하고 총 130km의 코스를 달리며 GPSㆍ고도기압계ㆍ방수방진 등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혁신 기능을 직접 경험했다.


서울 올림픽공원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 빌리지'에는 기어 S3 체험존을 마련됐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기어 S3의 디자인과 첨단 기능을 체험했다. 또 직원들은 방문객의 취향에 따라 어울리는 기어 S3 모델과 시계줄ㆍ시계 화면 등을 추천했다. 기어 S3를 착용하고 인증샷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야외 활동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기어 S3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상황에서 어울리는 기어 S3의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으로 더욱 풍요로운 여가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어 S3는 지난 4일 사전판매 첫날 온라인 물량 1000대가 5시간 만에 완판된 바 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s: 경제 , 산업 · 무역 , 매일경제 , 경제

Section Heading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