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GPRO 방문을 환영합니다.

개인설정

Section Heading

`2016 안양 스마트콘텐츠` 공모전… VR·AR·인디게임 아이디어 발굴

`2016 안양 스마트콘텐츠` 공모전… VR·AR·인디게임 아이디어 발굴


안양창조산업진흥원(원장 박병선)은 경기도와 안양시가 주최하고, 안양창조산업진흥원과 한국교육방송공사(EBS)가 주관하는 ‘2016 안양 스마트콘텐츠 슈퍼루키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안양 지역의 VR(가상현실) 및 AR(증강현실), 인디게임 활성화와 발전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학생과 직장인, 예비창업자 등 누구나 상관없이 5인 이하의 팀 또는 개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VR 및 AR 아이디어 공모전의 경우 주제와 분야에 상관없이 아이디어 계획서 5매 이내의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인디게임 개발 공모전은 주제, 분야, 플랫폼, 개발언어에 상관없이 게임 소개서 10매 이내의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입상자들에게는 각각 경기도지사, 안양시장, 한국교육방송공사대표, 안양창조산업진흥원장으로부터 입상 순위에 따라 총 2,000만 원에 달하는 상금이 수여된다.


슈퍼루키 공모전은 오는 23일(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29일(토)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에서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27일(목)부터 29일(토)까지 관련 종사자들의 네트워킹을 위한 자리와 가상현실 생태계와 전망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세미나, 전문가 상담, 가상현실 체험관도 운영될 계획이다.


[최진승 기자 choij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s: IT/과학 , 게임 · e스포츠 , 매경게임진 , IT

Section Heading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