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GPRO 방문을 환영합니다.

개인설정

Section Heading

[Beauty] 지친 남성피부에 생기를~

[Beauty] 지친 남성피부에 생기를~



섭씨 35도를 웃도는 폭염이 지속되면서 체력과 정신은 물론 얼굴 피부도 급격히 피로해 지고 있다. 높은 습도와 기운 때문에 피부 모공이 넓어지고, 땀이 흘렀다 말랐다 하는 바람에 건조해지기까지 한다. 겨울만큼 여름에도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이유다.



남성들도 여름철 피부관리를 소홀히 해서는 안된다. 여성들보다 피부가 두껍지만 요즘과 같은 폭염에 관리를 조금이라도 게을리 하면 피부가 처지고, 트러블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은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맨은 남성들의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설화수 맨의 '리프레싱 클렌징폼'은 천연 파우더 성분과 조밀한 거품으로 피부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데일리 스크럽 겸용 클렌징폼이다.


남성의 피부는 각질이 두껍고 피지 분비량이 많아 올바르게 세안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요즘같은 폭염에는 각질 케어 기능이 있으면서 수분이 과도하게 빼앗기지 않도록 전용 세안제로 꼼꼼히 클렌징하는 것이 필요하다. 설화수 맨 리프레싱 클렌징폼은 천연 파우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할 수 있는 데일리 스크럽 겸용 클렌징폼으로, 풍성하고 섬세한 거품이 모공 깊숙이 자리잡은 노폐물을 말끔히 세정해준다. 생기 가득한 허브향과 우디향의 조화는 세안 시 상쾌하게 피부의 감각을 일깨워준다. 가격은 3만원대(150㎖).


자외선 차단제도 빼놓을 수 없는 여름철 필수 화장품이다. '릴렉싱UV프로텍터'는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은 물론 외부 자극까지 케어하는 남성용 자외선 차단제다.


매일경제

설화수 맨 리프레싱 클렌징폼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피부 위에 고르게 도포돼 피부 보호막을 형성, 광노화 현상을 유발하는 자외선을 강력하고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예로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하는 데에 활용됐던 마치현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준다. 마치현 추출물과 함께 남성 피부에 이로운 다섯 가지 한방 성분을 엄선해 완성시킨 정양단을 함유해 피부 자생력을 강화한다. 또 부드럽게 밀착되는 제형과 가볍게 스며드는 오리엔탈 우디향으로 편안함을 선사한다. 가격은 4만 원대(50㎖).


'본윤에센스'는 남성 피부 본연의 자생력 강화를 통해 주름, 탄력, 칙칙함을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남성의 피부는 노화로 인해 자생력이 저하되면서 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지며 칙칙해지기 시작한다. 이에 설화수는 남성들의 피부 자생력 강화를 위해 진화된 처방인 '정양단'과 인삼 추출물, 맥문동 추출물을 함유한 본윤에센스를 출시했다.


본윤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정양단'은 3000가지 한방성분을 거르고 걸러 남성피부에 좋은 다섯 가지 순수 한국산 원료를 엄선하여 음양오행 이론에 따라 완성시킨 복합 처방으로 남성 피부의 자생력을 강화시켜주며, 인삼 추출물은 피부 활력을 회복시켜준다.


설화수맨 본윤에센스는 세안 후 첫단계에서 사용하는 워터-젤 타입의 에센스로 스킨과 에센스를 별도로 사용해야 하는 남자들의 번거로움을 해결해준다. 이와 더불어 슈트를 입은 남성의 어깨선을 형상화한 유연한 라인의 용기에 오리엔탈 우디 계열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향을 더해 남성들의 품격을 완성시켜 준다. 가격은 7만3000원대(140㎖).


'본윤유액'은 남성의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유액이다. 일반적으로 남성 피부는 여성에 비해 외부 유해환경에 노출되기 쉽고, 스트레스에 민감한 특징이 있다. 또한 잦은 면도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반면, 자극에 대한 피부 진정은 더디게 진행된다.


이 제품은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로션 타입의 안티에이징 유액으로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다스리고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본윤유액은 일명 '비타민 나무'로 불리는 산자나무 추출물을 함유하여 남성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하루 종일 부드러운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가격은 5만2000원대(90㎖).


설화수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남성용 안티에이징 크림도 출시했다. 설화수 맨 본윤크림은 인삼씨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노화를 완화하고,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 있게 가꿔주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제품에 함유된 인삼씨 오일은 일년에 단 한번 채취가 가능한 귀한 성분으로 효과적으로 피부 탄력을 길러주고 건조 환경 등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젊고 힘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남성용 화장품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본윤크림만의 영양감 넘치는 풍부한 텍스처는 피부에 놀랄 만큼 빠르게 흡수되어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오랫동안 촉촉함을 선사한다. 가격은 9만원대(40㎖).


[기획팀 = 전지현 기자(팀장) / 서진우 기자 / 박인혜 기자 / 이새봄 기자 /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s: 경제 , 경제일반 , 매일경제 , 경제

Section Heading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