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GPRO 방문을 환영합니다.

개인설정

Section Heading

'우결' 김진경 민낯 공개…조타 '헤벌쭉' 한옥서 첫날밤 '기대'

'우결' 김진경 민낯 공개…조타 '헤벌쭉' 한옥서 첫날밤 '기대'



우리 결혼했어요’ 김진경이 조타 앞에서 처음으로 민낯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김선영)에서는 1박 2일 여행을 떠난 ‘삼삼 커플’ 조타-김진경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삼삼커플이 한옥에서 첫날밤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조타-김진경은 예고편을 통해 내추럴한 모습으로 야릇한 동침을 예고했다. 이 과정에서 조타-김진경은 맨 얼굴을 공개했고, 김진경은 부끄러움에 어쩔 줄 몰라 했다.

방송에 앞서 민낯으로 조타를 바라보고 있는 김진경의 사진도 공개돼 화제다. 김진경은 첫날밤에 앞서 화장을 완전히 지우고 뽀득뽀득 세안을 하며 민낯을 보였다. 이에 조타는 “오~ 자신감”이라며 ‘아내’ 김진경을 한껏 놀렸다.

반면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는 “(김진경이)화장을 지우니 그렇게 예쁠 수가 없었다. 제일 예뻤다”라며 ‘팔불출 남편’의 진면목을 보여주었다.

특히 조타는 꿀이 떨어지는 달달한 눈빛으로 김진경이 세안을 하는 모습을 지켜보는가 하면, “화장 안 하는 게 더 좋아”라며 계속해서 시선을 김진경에게 고정한 채 웃음을 지으며 사랑스런 모습을 보였다고.

한편, 조타가 완벽하게 반한 김진경의 민낯은 오늘(23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이투데이/장지민 기자(mini8290@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s: 연예 , TV · 방송 , 이투데이 , 경제

Section Heading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