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GPRO 방문을 환영합니다.

개인설정

Section Heading

'최지만 침묵' LA 에인절스, 휴스턴에 1-2 패…5연승 마감

'최지만 침묵' LA 에인절스, 휴스턴에 1-2 패…5연승 마감




[스포츠투데이 강민경 기자]최지만(LA 에인절스)이 하루 휴식 뒤 선발로 출격했으나 무안타로 침묵했다.
최지만은 23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 주 휴스턴 미닛 메이드 파크에서 열린 2016 메이저리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경기에 7번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최지만은 4타수 무안타를 기록했고, 시즌 타율은 종전 0.171에서 0.156으로 하락했다.

최지만은 2회 초 무사 1루 상황 첫 타석에 들어섰다. 상대 선발 랜스 맥컬러스에 삼진을 당했다. 이어 5회 초 선두 타자로 나선 두 번째 타석에서도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7회 초 2사 상황 세 번째 타석에서도 상대 선발 맥컬러스를 공략하지 못하고 2루수 땅볼로 아웃됐다.

최지만은 9회 초 2사 1, 2루 득점 찬스에서 기회를 잡았다. 그러나 헛스윙 삼진을 당하며 타석을 마무리 했다.

한편 에인절스는 휴스턴에게 1-2로 패했다. 이날 패한 에인절스는 43승53패를 기록하며 연승 행진을 5경기에서 멈췄다.

양 팀은 4회까지 0-0으로 팽팽한 승부를 전개했다. 그러나 5회 휴스턴의 선취 득점으로 팽팽하던 승부의 균형이 깨졌다. 1사 이후 프레스턴 터커의 3루타로 득점권에 주자를 내보냈다. 이어 제이슨 카스트로의 적시타로 1-0 리드를 잡았다.

리드를 잡은 휴스턴은 7회 조지 스프링어의 적시타를 앞세워 한 점을 더 추가했다. 휴스턴의 승기로 굳어지나 싶던 9회 에인절스는 추격에 나섰다. 시몬스의 적시타를 앞세워 1-2를 만들었다. 그러나 에인절스의 추격은 거기서 끝났다.


강민경 기자 sports@stoo.com


Tags: 스포츠 , 야구 , 스포츠투데이 , 스포츠/연예

Section Heading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