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GPRO 방문을 환영합니다.

개인설정

Section Heading

[이슈기획]업텐션, 컴백에 거는 기대 #콘셉트 #퍼포먼스 #성적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이 돌아온다. 오는 8월 5일 새 앨범 'Summer go!'를 통해 약 4개월 만에 새로운 곡으로 컴백하는 것. 이들의 컴백에는 콘셉트, 퍼포먼스 그리고 음원성적까지 기대되는 요소가 많다.



#콘셉트, 이번에는 '청량?'


지난해 9월 데뷔한 업텐션은 데뷔곡 '위험해'로 카리스마 넘치는 소년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발표한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에서는 10인 10색 악동같은 '꾸러기남' 콘셉트로, 지난 4월 발표한 '나한테만 집중해'를 통해선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드는 '박력남'으로 분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여름에 강세를 보이는 보이그룹 콘셉트 중 하나는 '청량감'. 업텐션도 이번 신보를 통해 '청량돌'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시원한 수영장을 배경으로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뽐내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퍼포먼스 강자, 이번에는?


업텐션은 10명의 보컬, 랩, 퍼포먼스에 강점을 보이는 다양한 멤버들로 구성이 됐다. 때문에 이들은 멤버 수를 이용한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위험해'에서는 화려한 스토리텔링 안무로, '여기여기 붙어라'에선 일명 ‘놀이 퍼포먼스’인 고무줄놀이, 묵지빠, 쥐불놀이, 손에 전기 통하기, 퐁당퐁당 돌 던지기 등을 안무 속에 녹여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나한테만 집중해'에서도 마찬가지. '스펙트럼 퍼포먼스'는 업텐션의 화려한 테크닉이 돋보였다.



업텐션이 이번에는 어떤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할지 기대가 쏠린다. 이에 대해 티오피 미디어는 이슈데일리에 "청량감 넘치는 무대가 준비됐다. 이번 무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성적, 욕심내도 괜찮아!


아이돌 그룹으로서 갖춰야 할 덕목으로 거론되는 비주얼, 퍼포먼스 게다가 실력까지 갖춘 업텐션이다. 이들은 데뷔 이래 조금씩 팬층을 확보해가고 있으며, 지난 달에는 일본에서도 성황리에 첫 프로모션을 마쳤다. 성장하는 모습이 보이는 그룹인 만큼, 이번 활동에서는 더 좋은 성적을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



(사진=티오피 미디어)

변진희 cvcv1123@
저작권자 ⓒ이슈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s: 연예 , 음악 · 가요 , 이슈데일리 , 스포츠/연예

Section Heading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