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GPRO 방문을 환영합니다.

개인설정

Section Heading

[포인트1분]'스케치북' 연우신이 돌아왔다 유희열-김연우 콜라보레이션

[포인트1분]'스케치북' 연우신이 돌아왔다 유희열-김연우 콜라보레이션



[헤럴드POP=박선영 기자]29일 방송된 KBS'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김연우와 유희열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선보이며 객석과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유희열은 "이 분이 마음 먹고 노래 한 적이 본 적 없을 꺼다"며 피아노 자리에 앉아 연주 하기 위한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 객석을 흥분케했다. 이어 유희열은 "보컬의 교과서다"며 김연우의 등장을 알렸다. 김연우는 '여전히 아름다운지'를 부르며 변함없는 '연우신'의 모습을 보이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유희열은 "지난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발라드 대통령을 뽑은적이 있다 김연우의 건강 상태가 안 좋아서 대신 소속사 대표인 윤종신씨가 나왔다"며 말을 하자 김연우는 "윤종신씨가 무슨일이 있었는지 감정 소화를 진짜 잘하더라"며 너스레로 자신의 노래를 부른 윤종신의 노래 실력을 칭찬했다.



이어 김연우는 건강상태에 대해 "병원에 갔는데 상태가 호전이 안되더라 공연장에서 노래를 두 곡 불렀는데 안되겠다 싶어서 오신 분들을 돌려 보냈다"며 당시의 심각했던 상황을 밝혔다. 김연우는 "이제 다 나았다 "며 말을 하며 건강을 위해 복싱을 하고 있음을 알렸다.



김연우는 복싱 동작을 직접 보여 주며 자신의 건강상태를 알리며 나아가 줄넘기를 하며 노래를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 '연우신'이 돌아 왔음을 알렸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ags: 연예 , TV · 방송 , 헤럴드경제 , 경제

Section Heading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