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GPRO 방문을 환영합니다.

개인설정

Section Heading

올 여름 히트상품 자연 속 풀빌라 휴가의 참 맛은?

올 여름 히트상품 자연 속 풀빌라 휴가의 참 맛은?



찌는 듯한 더위와 습한 공기 속에 연일 최고 기온이 갱신되고 있는 가운데 피서 절정인 7월말로 접어들고 있다.


최근 한 조사기관이 직장인 835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74.5%는 올해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고 답했다.


그런데 아직 휴가계획을 잡지 못한 이들의 구미에 당길만한 피서지로 자연 속 고급풀빌라 팬션을 권하는 이들이 적지않다.


최근 오픈한 최고급 풀빌라는 시설도 깨끗하고 아직 ㅍ사람들의 입소문을 타지않은 곳이 많아 여유고운 휴가를 즐기기에 제 격이다. 이런 점에서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자연과힐링리조트’는 무더운 여름 좋은 피서장소로 추천된다.


풀빌라 내부의 7m의 대형 실내 수영장은 4인 가족을 충분히 수용하고도 남을 만한 크기이며, 워터힐링의 핵심인 제트스파는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의 지친 몸을 잘 풀어줄 수 있다.


또한 주변을 둘러싼 산에서 느껴지는 공기는 도심과는 다르게 상쾌함을 가져다 준다. 리조트에서 한우로 유명한 횡성의 별미도 느낄 수 있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들 또한 주목 할만한 부분이다. 현재 정현수 작가의 사진전이 개최된 문화 갤러리, 스페이스 어사매는 콘서트와 체험활동 등이 추가적으로 기획되어 있다. 25m의 워터 슬라이드가 준비된 대형 실외수영장은 경치와 어우러져 보는 시원함도 더해준다. 이외에도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을 위해 실내어린이 놀이터와 대형 트램폴린을 보유하고 있으며, 야외 숯불 바비큐장, 실내 스크린골프장, 야외 운동장,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고급 원두커피 등이 준비되어 있다.


자연과힐링리조트는 강원도 횡성군 청일면 봉덕로299번길 65에 위치하고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Tags: 문화 , 문화일반 , 서울신문 , 종합지

Section Heading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