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안온다 하..

예전처럼 잠이안온다. 맨날 늦게자고 늦게일어난다.. 이거 어떻게 해야하냐.. 알람을 맞춰놔도 안깨고..  
0
1 share

인생 존나 재미없다ㅋㅋ

군대전역한지 세달된 22인데 노는것도 지겹고 가족들하고 사이도 안좋고 가볍게 술마실 친구도 이제 거의없고 다들 앞으로 걸어가는데 나만 뒤로 가고 있는 느낌 너네 무슨 재미로 사냐? 그냥 현실에 맞게 살아가고 있는거냐?
0
2 shares

미필인데

미필인데 군대가 가고 싶다고 그러면 주변인들이 ㅈㄴ 병신이라고 하거든? 1년동안 맞다가 1년동안 사람 괴롭힐수있다면 너무 좋은거아니야?? 학창시절이 좆 같은게 불확실한미래를 믿고 현실에 공부를 하니까 좆 같은건데 이건 확실하게 1년정도만 고생하면 나머지 1년을 사람을 괴롭히면서 살수있잖아 개꿀아니야?? 미필이라 내가그런생각하는건가??
0
2 shares

미필인데

미필인데 군대가 가고 싶다고 그러면 주변인들이 ㅈㄴ 병신이라고 하거든? 1년동안 맞다가 1년동안 사람 괴롭힐수있다면 너무 좋은거아니야?? 학창시절이 좆 같은게 불확실한미래를 믿고 현실에 공부를 하니까 좆 같은건데 이건 확실하게 1년정도만 고생하면 나머지 1년을 사람을 괴롭히면서 살수있잖아 개꿀아니야?? 미필이라 내가그런생각하는건가??
0
1 share

알바 그만둬야 할까??

한달정도 일 함   근데 아직도 내가 모르는게 많아    알려줘도 내가 이해 못 하고 모르면 내가 ㅂㅅ인데    한달이란 시간이 지났는데    업무 파악 못 한거면 알려준 사람이 ㅂㅅ아닌가??   그 인간이 안 알려줘서 내가 ㅈㄴ 물어보고 그러면     대충 알려주고 ㅈㄴ 귀찮아 해    내가 어제 팩폭을 날림    어제 그동안 몰랏던걸...
0

관장약 어디서 구하는지 알아?

요새 섹파랑 애널플 하자고 계속 얘기나오다가 오늘 하기로 했는데 그냥하는 섹스는 좀 질리기도 하고 해볼만큼 다해봐서.. 관장약 어디서 파는지 아는사람? 약국가면 팔까?  
0

자세교정 받아본사람???

앉아있을때 왼쪽허벅지가 저리고 좌우비대칭도 좀 있는것 같아서 자세교정좀 받으려 하는데 재활치료센터랑 정형외과 한의원 중에 어디가 더 좋을까
0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