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슬리핑 팩, 홈쇼핑 런칭 방송 완판 특별방송 진행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가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 팩’ 홈쇼핑 런칭 방송 완판을 기념해 오는 1월 1일 9시 50분 60분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지난 22일 홈앤쇼핑을 통해 역사상 비타민 성분을 최대 함유한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 팩(이하 비타민 수면팩 시즌4)’ 런칭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해 새해 첫 날 프라임 시간대에 60분 특별 편성됐다.

BRTC ‘비타민 수면팩 시즌4’는 비타민 명가라 불리는 BRTC만의 차별화된 비타민 특허 성분뿐만 아니라 보습, 피부 장벽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최근 이슈 성분으로 떠오르고 있는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함유하여 깊은 보습감과 탄력을 선사해 피부 재생 골든 타임을 지켜줄 고농축 비타민 크림이다.

이번 특별 방송은 지난 22일 진행된 런칭 방송 완판을 기념해 특별 추가 편성된 것으로 비타민 수면팩 시즌4 100ml 본품 5개를 비롯하여 30ml 4개, 무료 체험분 1ml 샘플 파우치 2개를 증정하는 등 총 35만9000원의 구성을 81% 할인된 6만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 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앤쇼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규진 기자 seven@ajunews.com

이규진 seve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