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글로’ 전용담배 ‘네오스틱’ 캡슐형 신제품 2종 출시


BAT코리아, '글로' 전용담배 '네오스틱' 캡슐형 신제품 2종 출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BAT)의 한국법인 BAT 코리아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의 전용담배인 ‘던힐 네오스틱’ 캡슐형 신제품 ‘부스트(Boost)’와 ‘스위치(Switch)’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BAT 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총 8가지 맛을 보유, 소비자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신제품 2종은 모두 상쾌한 캡슐형 제품이다. 던힐 네오스틱 ‘부스트’는 기존 ‘스무스 프레쉬’ 제품의 맛을 캡슐을 통해 더욱 강화한 제품으로 ‘스무스 프레쉬’의 부드러운 풍미와 시원함이 베이스를 이루고, 캡슐을 터뜨리면 입안 가득 더욱 강력하고 진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던힐 네오스틱 ‘스위치’는 던힐 고유의 풍부한 토바코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필터 내 캡슐을 터뜨리는 동시에 청량한 목넘김을 경험할 수 있다.

‘글로’ 전용 던힐 네오스틱 신제품 2종은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판매한다. 소비자 가격은 기존 네오스틱 제품과 동일하게 한 갑당 4300원이다.

매튜 쥬에리 BAT 코리아 사장은 “BAT 코리아 사천공장의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생산되는 ‘던힐 네오스틱’은 한국 시장뿐 아니라 해외에도 수출돼 글로벌 시장에서 그 품질과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고객들에게 궐련형 전자담배 중 가장 다양한 맛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