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MAMA]뉴이스트W·세븐틴, 플레디스 패밀리의 깜짝 컬래버


[2017MAMA]뉴이스트W·세븐틴, 플레디스 패밀리의 깜짝 컬래버

[헤럴드POP=김은지 기자]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뉴이스트W와 세븐틴이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진행했다.

29일 오후 Mnet에서는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린 ‘2017 MAMA in Japan’이 생중계됐다.

이날 뉴이스트W와 세븐틴은 한 무대에 함께 올라 ‘헤븐’을 노래했다. 이들은 검정색 정장을 갖춰 입고 시크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뉴이스트W와 세븐틴은 많은 인원 수임에도 칼 같이 맞는 군무를 펼쳐 많은 이의 환호를 자아냈다. 덥루어 이들은 강렬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자랑했다.

앞서 뉴이스트W는 디스커버리 오브 더 이어 상을 수상했다. 뉴이스트W는”올해는 저희에게 특별한 해다. 이렇게 좋은 해 만들어준 팬들과 Mnet 제작진에 감사 인사 드린다. 얼마 남지 않은 올해,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정말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MAMA’는 아시아 대표 음악 시상식으로 지난 1999년 ‘Mnet 영상음악대상’으로 시작, 대한민국 음악산업의 성장과 함께 꾸준한 진화를 거듭해오며 약 10여 년 동안 국내서 개최해 오다 2009년을 기점으로 ‘MAMA’로 변모했다.

지난 2010년부터는 마카오를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 이후 2011년 싱가포르, 2012년부터 2016년까지 홍콩으로 이어지며 단순한 연말 음악 시상식을 넘어 전 세계인들이 즐기는 음악축제이자, 글로벌 소통창구, 아시아 대중음악 확산의 장으로 자리 잡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