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뉴스] 조양호 회장 부인 추정 ‘행패 동영상’ 공개


1. 조양호 회장 부인 추정 ‘행패 동영상’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의 부인 이명희 씨로 추정되는 여성이 행패를 부리는 동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인천하얏트호텔 공사 현장에서 여직원의 소매를 잡아끌어 내치고 달려가서 등을 떠미는 장면 등이 나옵니다. 대한항공 측은 해당 여성이 이 씨인지 확인이 어렵다고 했습니다.

2. 서울경찰청 “이명희 씨 내사 착수”

이명희 씨가 폭행을 했다는 의혹이 계속 나오자,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가 오늘(23일) 이 씨에 대한 내사에 착수했습니다. 경찰은 관련 의혹을 보도한 언론사들을 통해 피해자들을 접촉한 뒤 사실관계를 파악할 방침입니다.

3. 한국GM 노사 극적 합의…법정관리 피해

한국GM 노사가 오늘 극적으로 합의하면서 법정관리 신청을 피하게 됐습니다. 다음 달 폐쇄 예정인 군산 공장 노동자 중에서 희망 퇴직을 하지 않고 남는 인력은 부평과 창원 공장에 배치하기로 했습니다. 정부와 산업은행은 “노사가 합의한만큼 한국GM 실사를 최대한 빨리 진행하고, 경영정상화 방안을 협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4. 북한 버스 사고로 중국인 32명 숨져

북한에서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해 중국인 32명과 북한주민 4명이 숨지고 중국인 2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어제 저녁, 황해북도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사고가 난 버스에는 개성을 거쳐 평양으로 돌아가던 중국여유공사 관계자들이 타고 있었습니다.

조수애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