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워너원의 비주얼”..옹성우X라이관린, 비현실적 ‘만찢남’ 커버


[화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소담 기자] 워너원 대표 비주얼 조합 옹성우와 라이관린이 매거진 커버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더스타 매거진 5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커버 화보에서 워너원 옹성우와 라이관린은 ‘Wanna BE Your Boyfriend’를 주제로 대체불가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이들은 훈훈한 남친룩에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가방과 주얼리로 사랑스러운 남친을 연기하다가도 선글라스를 쓴 채 위트 있는 매력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화보는 매거진 총 16페이지에 걸쳐 수록했으며 사랑스러운 매력의 커플 커버와 각기 다른 매력의 ‘만찢남’ 비주얼이 돋보이는 아트워크 커버까지 총 2종 커버로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촬영에 참여했던 스태프에 따르면 옹성우는 컷이 끝날 때마다 모니터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등 화보장인다운 면모를 보였고 라이관린 또한 컨셉트와 포즈에 대해 꼼꼼하게 질문하는 등 촬영장을 유쾌하게 이끌었다는 후문.

워너원 옹성우와 라이관린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커버 패션 화보와 유쾌했던 촬영 뒷이야기, 재미있는 현장 사진과 패션 필름은 더스타 5월호(4월24일 발매)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5월호에서는 빌보드 선정 ‘2018년 주목할 K-POP 아트스트’ 1위로 선정된 JYP 신인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화보와 5월 tvN ‘무법 변호사’의 방송을 앞둔 서예지의 파격적인 패션화보, 배우 곽동연의 속깊은 인터뷰, 스타들의 사복 패션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besodam@osen.co.kr

OSEN

OSEN

OSEN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더스타 제공.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