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삼성화재, 새해 첫 날 V리그 클래식매치 격돌


현대캐피탈-삼성화재, 새해 첫 날 V리그 클래식매치 격돌

[스포츠월드=이지은 기자] 도드람 V클래식매치 4차전이 새해 첫날인 1월1일 14시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승점 39점 동점을 기록하며 31일 현재 1,2위를 달리고 있는 현대캐피탈과 삼성화재는 이번 시즌 박빙의 승부를 벌이고 있다. 팀 기록에서도 양 팀 주장인 문성민(현대캐피탈), 박철우(삼성화재)가 2017~2018시즌 공격종합(문-266,박-260/3R기준))과 득점(문-319,박-291/3R기준) 그리고 후위공격(문-119,박-123/3R기준)에서 근소한 차이를 보이며 팀 승리를 이끌고 있다. 또한 신영석(현대캐피탈)과 김규민(삼성화재)의 블로킹(신-60,김-58/ 3R기준) 기록에서 증명이 되듯 양 팀의 높이를 책임지고 있다.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박진감 넘치는 경기에 즐거움을 더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새해맞이 풍성한 이벤트로 1일 홈경기 당일 V리그 메인스폰서인 도드람과 함께 푸드트럭 2대를 동원해 체육관을 찾은 배구팬들에게 목살스테이크와 순대철판볶음 등 푸짐한 먹거리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중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도드람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과 ‘도드람 한돈 으뜸 구이 세트’ 등 풍요로운 설날 이벤트를 준비했다.

구단 관계자는 “신년 새해 첫날 배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클래식매치가 전통의 라이벌 매치로 자리매김한 만큼 즐거운 배구문화를 만드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umber3togo@sportsworldi.com

사진=현대캐피탈 제공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