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의 추억’ 윤진이, 본방 사수 독려 영상 공개


‘한여름의 추억’ 윤진이, 본방 사수 독려 영상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배우 윤진이가 JTBC ‘한여름의 추억’의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30일 각 SNS 채널을 통해 JTBC 드라마페스타 ‘한여름의 추억(제작 씨그널엔터테인먼트, AM스튜디오)’에서 ‘윤혜리’역을 맡은 윤진이의 본방사수 독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진이는 노란색 블라우스를 입고 등장, 과즙미 넘치는 상큼한 비주얼을 뽐냈다. 그는 “안녕하세요. JTBC ‘한여름의 추억’에서 윤혜리 역할을 맡은 윤진이입니다”라고 시청자를 향해 밝게 인사를 건넸다.

윤진이는 “제가 맡은 윤혜리라는 역할은 열정적인 성격으로 사랑과 일,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은 캐릭터라고 볼 수 있습니다”라며 캐릭터 소개를 했다.

캐릭터 연기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이 있냐는 질문에 “조금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다가가고 싶어서 이미지 변신을 했습니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싶었던 윤진이의 열정과 노력이 엿보이는 대목이다.

윤진이는 “JTBC ‘한여름의 추억’ 많이 기대해주시고, 많은 시청 바랍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손인사로 마무리 지었다.

윤진이를 비롯해 최강희, 이준혁 등이 출연하는 JTBC ‘한여름의 추억’은 여전히 사랑하고 사랑받고 싶은 서른일곱의 라디오 작가 한여름(최강희 분)의 가장 찬란하게 빛나고, 가슴 시리게 아팠던 사랑의 연대기를 섬세하게 그린 작품이다. 오는 31일 저녁 8시 40분 JTBC에서 2회 연속 방송된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