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2018 행복한 기업가정신 가족캠프’ 개최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은 25일 중소벤처기업부와 ‘2018 행복한 기업가정신 가족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업가정신 가족캠프는 사회공동체의 근간을 이루는 가족·공동체 구성원·회사임직원 등의 소통과 상호이해를 바탕으로 기업가정신을 통해 기업가적 삶의 자세와 마인드를 형성하고. 공동체 구성원 간 와해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는 시기에 구성원간의 관계회복과 건강한 사회의식을 형성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마련됐다.

경기지역의 다문화 가족을 대상으로 한 1차 캠프(6.23)를 시작으로 소외지역 가족·군인가족·사제지간·중소기업(벤처기업) 종사자 가족 등 다양한 대상으로 10회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족캠프 참가자들의 특성을 고려해 ‘기업가정신 보드게임’, ‘기업가정신 특강’, ‘메이커 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기업가정신을 쉽고 다양한 방법으로 전달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남민우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이사장은 “기업가정신은 현재 우리 사회 구성원 누구에게나 필요한 시대정신”이라며 “이번 캠프를 통해 사회공동체의 근간을 이루는 가족을 시작으로 기업가정신을 통해 자기주도적인 삶과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구성원간의 소통을 통한 사회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2018 행복한 기업가정신 가족캠프’는 가족·동아리·직장 등 공동체를 구성하는 구성원이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