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나영 “‘복면가왕’ 출연 영광, 잊지 못할 것 같다”


프리스틴 나영

[엠스플뉴스] 그룹 프리스틴의 멤버 나영이 ‘복면가왕’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나영은 15일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을 통해 라이브 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내 현장의 연예인 판정단과 관객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이목까지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해 나영은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출연을 결정하고 준비하면서 혼자서 무대를 채운다는 것에 많이 떨리고 긴장했는데 프리스틴 나영으로서 무대 위에서 제 목소리를 들려드릴 수 있어 정말 영광이었다. ‘
복면가왕‘에서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고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나영은 “이번 무대를 통해 제가 많은 분들께 넘치는 응원과 힘을 받은 것 같아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연습하고 발전해서 다방면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민들레 소녀’로 등장한 나영은 악동뮤지션의 ‘200%’와 에픽하이의 ‘우산’을 통해 허스키하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꾸몄다. 매력적인 랩과 보컬 실력은 물론 남다른 무대 매너를 선보여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나영은 랩하는 저팔계와 민들레 홀씨 날리는 댄스 등 독특한 개인기를 뽐내며 반전 매력을 발산해 웃음 폭탄을 터트리기도 했으며,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 엠스플뉴스 & mbcsportsplu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빠른’ MLB 최신 영상 보러가기

▶전권 무료만화! 엠스플 만화관 GO!

▶스포츠여신들을 한눈에! ‘S-girl’ 모아보기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