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들 사랑 노래” 청하, 로코베리와 손잡고 ‘연애포차’ OST 참여


[엠스플뉴스] 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에서 솔로 여성 뮤지션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진 청하와, tvN ‘도깨비’ OST로 음악성을 입증했던 로코베리가 ‘연애포차’ 속 청춘들의 사랑을 노래한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16일 오후 6시 ‘연애포차’ 세 번째 OST인 청하의 ‘어떤가요 그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날 공개될 티저 영상에는 청하가 책이 빼곡한 도서관에서 인사를 건네는 과정이 담긴다. 청하는 “‘연애포차’의 OST에 참여하게 됐다. 예쁜 도서관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게 됐다”고 전한다.

영상 마지막에는 “‘어떤가요 그댄’ 많이 사랑해주시고, 많이 들어줬으면 좋겠다”는 청하의 당부와 함께 ‘어떤가요 그댄-청하’ ‘2018. 4. 18 수요일’이라고 OST 발매일을 알려 ‘어떤가요 그댄’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어떤가요 그댄’은 이별 후 공허함에 흐느껴 우는 한 여자의 고백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헤어진 연인을 향한 그리움과 미련, 과거에 대한 후회 등 이별을 겪은 사람이라면 한번쯤 느껴봤을 다양한 감정을 애절한 가사에 녹여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OST는 최근 ‘롤러코스터’로 음원차트 1위를 휩쓴 청하가 가창을 맡아 더욱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동안 걸크러쉬 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두각을 드러냈던 그는 ‘어떤가요 그댄’을 통해서 숨겨졌던 발라드 감성을 가감 없이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욱이 ‘어떤가요 그댄’은 KBS2 ‘태양의 후예’, tvN ‘도깨비’ 등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해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로코베리가 작사, 작곡을 맡아 큰 호응을 얻었다. 로코베리는 웰메이드 웹드라마 ‘연애포차’, 그리고 솔로 여성 뮤지션으로 우뚝선 청하를 만나 리스너들의 감성을 두드릴 전망이다.

‘연애포차’는 연애하고 싶은 20대들의 핫플레이스, 연애포차에서 일하는 매력 넘치는 아르바이트생들의 서툴지만 솔직한 연애, 일상, 꿈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2017년 12월 파일럿으로 2회 선보여 일주일 만에 830만 뷰를 기록했고, 총 조회수 약 2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 엠스플뉴스 & mbcsportsplu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빠른’ MLB 최신 영상 보러가기

▶전권 무료만화! 엠스플 만화관 GO!

▶스포츠여신들을 한눈에! ‘S-girl’ 모아보기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