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소식]여성긴급전화1366 인천센터·인천남부경찰서 가정폭력 예방 등


[인천소식]여성긴급전화1366 인천센터·인천남부경찰서 가정폭력 예방 등

뉴시스

여성긴급전화1366 인천센터, 가정폭력 예방 홍보

【인천=뉴시스】함상환 기자 = ◇여성긴급전화1366 인천센터·인천남부경찰서 가정폭력 예방

여성긴급전화1366 인천센터와 인천남부경찰서 여성청소년계는 지난 13일 오후 인천종합터미널에서 가정폭력 예방 홍보 캠페인을 벌였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여성긴급전화1366 인천센터와 인천남부경찰서 여성청소년계 직원 등 20여 명이 시민들을 대상으로 “당신의 관심이 가정폭력을 멈춥니다”란 슬로건으로 진행했다.

또 캠페인은 가족·친지모임 시 가족 간의 소통이 잘 안돼 가족 친지 등이 모이기를 부담스러워하고, 부부 갈등이 높은 시기에 서로에 대한 따뜻한 말 한마디의 실천은 가정폭력을 예방할 수 있다는 내용 등을 홍보했다.

아울러 가족과 언어소통 시 “고마워, 사랑해, 미안해” 등의 긍정적 메시지를 전달해 오해를 줄이고, 서로 이해의 폭을 넓혀 가정폭력을 예방하는 방법 등으로 실시했다.

양시영 여성긴급전화1366 인천센터장은 “가정폭력에 대한 인식개선과 가정폭력을 근절하려는 적극적인 예방을 목적으로 이번 홍보를 실시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가정폭력과 아동 학대 조기발견을 위해 시민들이 주위에 관심을 갖고 자세히 살펴주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적극 협조해 가정폭력 등 여성 피해자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hsh335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