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7월 정규 1집 발매기념 단독콘서트 ‘진아식당’ 개최


이진아, 7월 정규 1집 발매기념 단독콘서트 '진아식당' 개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프로듀서 이진아가 오는 7월, 첫 정규앨범 발매를 기념한 단독콘서트 ‘그랜드오프닝-진아식당’을 연다.

오는 7월 13, 14일 양일간 서울 성수아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프로듀서 이진아의 첫 번째 정규음반이자 지난 2016년 첫 시작을 알린 ‘진아식당 3부작’의 완결판이 공개되는 것을 기념해 열리는 공연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재즈장르를 기반으로 다양한 변주를 시도하는 자유로운 건반위의 감성, 남다른 시선을 포착하는 메시지, 그리고 매력적인 보이스까지 이진아의 다양한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연주 실황까지 만나볼 수 있다.

소속사 안테나는 14일 오후 공식 SNS 및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이진아의 단독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이진아는 시크한 무드의 수트차림으로 등장해 한층 성숙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새로운 앨범과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진아는 지난 2016년 ‘애피타이저-배불러’를 시작으로 지난 해 ‘메인디쉬 -랜덤’을 발표하여 한국 대중 음악상 팝부문 후보에 오르는등 매 트랙마다 대중과 평단의 찬사 속에서 명실상부한 프로듀서로 성장해왔다. 또한 지난 2017년에 열린 ‘랜덤’ 발매 기념 ‘진아식당-메인디쉬’ 공연에서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고, 탁월한 연주와 편곡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진아는 오는 6월 말,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7월 단독 콘서트 ‘그랜드오프닝-진아식당’에 나선다. 티켓 예매는 오는 21일 8시에 인터파크에서 시작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안테나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