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7월 여배우 1위 후 꾸준히 상위권


이정현,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7월 여배우 1위 후 꾸준히 상위권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이정현이 올해 7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여배우 부분 1위를 차지한데 이어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 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공개한 2017년 11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에서는 이정현이 전체 21위, 김혜수와 함께 여배우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번 결과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10월 23일부터 11월 24일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영화배우 50명의 브랜드 데이터 2억 109만 4994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지표, 미디어지표, 소통지표, 커뮤니티지표를 측정한 것이다.

이정현은 지난 7월, 송중기, 공유 등과 함께 남녀 배우 통틀어 탑 5에 랭크되는 쾌거를 이뤘고, 기존 연말 영화 시상식 참석 외에 별다른 활동 없이 꾸준히 상위권 안에 진입하며 여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정현은 1996년 광주 5.18의 아픔을 담은 영화 ‘꽃잎’으로 데뷔해 신들린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이후 가수로 활약해 한류스타로서 최고의 자리매김을 했다. 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천재적인 연기력으로 2015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1700만 한국 최다관객을 기록한 ‘명량’에서도 한 맺힌 조선 여인의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내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한편 이정현은 현재 차기작 검토 중이며, 최근 ‘더 서울어워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음과 동시에 2017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영화 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거머쥐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