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화섭 안산시장 당선인 “위험-혐오 없는 안산시 조성”


윤화섭 안산시장 당선인 “위험-혐오 없는 안산시 조성”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안산=강근주 기자] 윤화섭 안산시장 당선인은 13일 “도시와 행정 전 분야에 일대 혁신과 활력을 불어 넣어 경제가 돌고 사람이 넘치는 안산을 만들겠다”며 “더 크게 듣고, 더 마음을 열어 갈등과 분열을 극복하고 소통과 통합, 협치로 모든 시민이 더불어 풍요로운 시민공동체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윤화섭 당선인은 이어 “새로운 안산에서는 위험이 발붙이지 못하도록 하고, 혐오가 발붙이지 못하도록 하겠다”며 “새로운 안산에서는 모든 시민이 공정한 기회를 보장 받고, 사회적 약자는 포용하고, 사회적·공유경제와 공공서비스 확대로 조금 덜 벌어도 살기에 좋은 도시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당선 인사 전문이다.

사랑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평화와 번영의 새시대로 가는 길목에서 안산시민의 부름을 받았습니다.

안산시민들이 저를 선택한 것은 안산에도 평화와 번영의 새 시대를 열어달라는 지상명령으로 받아들입니다.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새로운 비전과 희망으로 새로운 안산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도시와 행정 전 분야에 일대 혁신과 활력을 불어 넣어 경제가 돌고 사람이 넘치는 안산을 만들겠습니다.

더 크게 듣고, 더 마음을 열어 갈등과 분열을 극복하고 소통과 통합, 협치로 모든 시민이 더불어 풍요로운 시민공동체를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새로운 안산에서는 위태로운 삶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위험이 발붙이지 못하도록 하겠습니다.

혐오가 발붙이지 못하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안산에서는 모든 시민이 공정한 기회를 보장 받고, 인종과 문화적 다양성이 존중받을 것입니다.

사회적 약자는 포용하고, 사회적·공유경제와 공공서비스 확대로 조금 덜 벌어도 살기에 좋은 도시가 될 것입니다.

청년의 활력과 혁신이 넘쳐나고, 깨끗한 에너지와 물과 자원이 순환하며, 보행자와 자전거 중심의 친환경 스마트도시가 될 것입니다.

안산시민의 부름을 받들어 사람들이 더 찾고 더 오래 머물고 더 오래 살고 싶은 도시 대대적인 도시 혁신으로 살맛나는 안산을 만들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