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호 신한은행장, 경기 공단 방문…中企 초청 세미나 실시


위성호 신한은행장, 경기 공단 방문…中企 초청 세미나 실시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위성호 신한은행장은 29일 경기 남동·반월·시화·안산지역 산업공단을 방문해 중소·중견기업 대표들과 세미나를 가졌다.
이날 신한은행에 따르면 위 행장은 경기도 안산 소재 기업 일신화학공업을 방문해 농·산업용 첨단 필름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업계 현안을 청취했다. 이어 진행된 오찬 세미나에서는 경기 산단 중소·중견기업 대표 40여명을 초청해 오찬과 함께 현장 고충 및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국내외 경제전망과 주요 이슈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했다.

위 행장은 오찬 자리에서 “고객의 성공이 곧 신한의 성공이라는 신념으로 기업의 성장주기에 맞는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해외 진출 기업에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초기 시장조사부터 정착 단계까지 지원하는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9조원 규모의 자금 지원과 12만명 고용 효과를 창출을 목표로 하는 ‘두드림(Do Dream)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생산적·포용적 금융에 앞장서고 있다. 위 행장은 지난 상반기 전국 각지 기업고객을 만나 일선 현장의 체감경기를 파악하고 영업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들었다.

위 행장은 “고객 여러분의 한결 같은 성원이 있었기에 오늘의 신한이 있을 수 있었다”며 “100년을 함께 하는 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