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족장 김병만이 돌아온다… ‘정글의 법칙’ 컴백 확정


영원한 족장 김병만이 돌아온다... '정글의 법칙' 컴백 확정

[ SBS funE | 김재윤 기자] 김병만이 SBS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의 컴백을 확정했다.

부상으로 인해 방송활동을 전면 중단해야 했던 김병만은 오는 10월 말 SBS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편 촬영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김병만은 지난 7월 미국에서 스카이다이빙 훈련 도중 척추 뼈가 골절되는 부상을 겪어 완전한 회복을 위해 두 달 이상 정글의 법칙을 비롯한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했고, 재활 치료에만 전념하기 위해 ‘정글의 법칙 in 피지’편에 합류하지 못했다.

이에 방영과 동시에 다음 나라의 촬영이 진행되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김병만의 컴백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 상황.

그동안 의료진의 조언에 따라 꾸준히 재활 치료를 진행하며 놀라운 회복 속도를 보인 김병만은 평소 컨디션을 다시 찾았다고 판단, 최근 SNS를 통해 “다음 번 정글에서 불을 피울 수 있을 것 같다”는 멘트와 함께 산악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올리며 건강한 모습과 정글 합류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김병만은 정글의 법칙에 대한 남다른 애정이 있는 만큼 빠른 합류를 원했고, 회복 상태를 지켜보며 의료진 및 제작진과의 심도 깊은 논의를 거친 결과 오는 10월 말 촬영이 예정되어 있는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편에 합류하는 것으로 공식 확정 지었다.

그 어느 때보다 생존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김병만은 성공적인 컴백을 위해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재활에만 집중 한 후 오는 12월 방송예정인 ‘정글의 법칙-쿡 아일랜드’편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