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조현아, 최태준 출연한 신곡 뮤비 티저 “짙은 슬픔 암시”


어반자카파 조현아, 최태준 출연한 신곡 뮤비 티저 “짙은 슬픔 암시”

[SBS funEㅣ이정아 기자]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가 18일 발매되는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7일 정오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첫 번째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두 남녀가 햇살이 가득한 창가 테이블에 마주앉아 오르골을 바라보는 모습에 이어 최태준이 홀로 눈물을 머금은 모습이 담겼다. 무표정한 얼굴로 슬픔을 가득 담아낸 최태준과 함께 무반주로 공개됐던 ‘그대 떠난 뒤’의 주요 멜로디의 일부가 악기 사운드와 함께 공개됐다. 최태준의 장면 위로 ‘그대 떠난 뒤’의 제목이 켈리그라피로 그려졌으며 이내 고개를 떨어뜨리는 모습에 짙은 슬픔을 암시하는 음악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조현아의 첫 싱글 타이틀곡 ‘그대 떠난 뒤’는 작곡가 1105의 작사 작곡으로 이뤄졌으며 서원진이 편곡에 참여했다. 또 수록곡 ‘러브레터’는 가수 곽진언의 피처링 참여로 화제를 모았으며 조현아의 작사 작곡과 편곡으로 이뤄져 싱어송라이터 조현아의 감성을 온전히 담을 것으로 예상돼 대중과 음악 관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현아는 실력파 혼성그룹 어반자카파의 메인보컬로 지난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조현아는 ‘혼자’, ‘봄을 그리다’, ‘코 끝에 겨울’, 목요일 밤’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입증했다. 또 비, 수지, 에릭남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조현아는 18일 오후 6시에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를 발매한다.

happy@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