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훈훈한 ‘이웃사랑 실천’ 사랑의 온도 200% 상승


(양평=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양평군은 “정유년 한해가 지는 추운 날씨 속에서 따뜻한 이웃사랑과 나눔실천의 온기를 느낄 수 있는 훈훈한 소식들이 곳곳에서 전해지고 있다”고 밝혔다.지난 27일 관내 농자재 판매업체인 (주)우신(대표 이귀형)에서 양평군청 행복돌봄과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20개입 650박스 약585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지난, 28일에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양평군지회(지회장 이명현)에서 회원들이 모아 마련한 사랑의 연탄모으기 운동 성금 400여만원을 양평군에 기탁했다.

또 29일에는 양평군 쌀사랑연구회(회장 함영석)에서도 양평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양곡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양곡은 양평군 쌀사랑연구회 회원 30여명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10kg 규격 150포로 약400만원 상당의 물품이다.

같은 날 중앙신문(대표 김광섭)에서도 이웃돕기 양곡 10kg 규격 50포를 전달해 훈훈한 이웃사랑의 온기를 더했다.

양곡 등을 전달받은 김선교 양평군수는 “올 한해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낼수 있도록 이렇게 많은 분들이 나눔실천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새해에도 늘 가정과 하시는 일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전달된 성금과 이웃돕기물품 등은 전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돼 관내 소외계층 중 지원이 필요한 가구에게 적정 배분될 예정이다.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