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마지막 대상은 공개 프로포즈한 BJ 남순


아프리카티비(TV) 마지막 대상은 공개 프로포즈한 BJ 남순

[매경닷컴 MK스포츠 손현지 기자] 아프리카티비(TV) 인기 BJ가 한 자리에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는 ‘2017 아프리카TV BJ 대상’이 열렸다.

29일 양재 aT 센터에서 열린 아프리카티비 대상 2부는 BJ 최군과 신인상을 수상한 BJ 타미미가 MC를 맡아 시작했다.

앞의 9개 부문 시상에 이어 아프리카티비 서수길 대표가 시상에 나섰다. 마지막 5개 부문은 시사/학습, 토크/캠방, 종합게임, 모바일방송, 멀티방송으로 이뤄졌다.

각 부문 수상자는 시사/학습 부문에서 망치부인, 토크/캠방 부문에 남순, 종합게임 부문에 보겸, 모바일방송 부문에 최고다윽박, 멀티방송 부문에 와꾸대장봉준이 수상했다.

시사/학습 부문에서 상을 수상한 망치부인은 “너무 멋지고 잊을 수 없는 한해였다. 멋진 한 해를 선물해준 아프리카티비 시청자 여러분 국민 여러분께 감사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토크/캠방 부문에서 상을 수상한 남순은 품에 안을 수도 없을 만큼 많은 꽃다발로 수상을 축하받으며 무대에 올랐다. 남순은 “저희 어머니께서 방송하는 것을 모르시다가 올해 아셨다. 못난 아들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BJ는 철들면 망한다고 하는데 내년에는 철은 없겠지만 올해보다 따뜻한 남순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끝냈다. 하지만 MC 최군이 “한마디 더 하셔야죠”라고 말하자 남순은 “서윤아 좋아한다”며 얼마 전 공개 프로포즈한 BJ 서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모바일방송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최고다윽박은 “이 자리에 오면 어머니에게 전화를 하려고 했다”며 그 자리에서 직접 전화 연결을 했다. 최고다윽박은 어머니에게 “자기야, 오빠 상 받았다”고 말하며 “엄마 자랑거리 없다고 해서 자랑거리 만들었다. 엄마 사랑해. 하늘에서 지켜보시는 아버지. 아버지 감사합니다”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멀티방송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와꾸대장봉준은 “팬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리고 저희 부모님에게 너무 감사드립니다. 우리 내년에 결혼할 수 있겠죠. 제 여자친구에게 감사드립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