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테마파크 곳곳서 새해맞이 행사


스키장·테마파크 곳곳서 새해맞이 행사

아시아투데이 김성환 기자 = 전국 스키장과 테마파크 곳고에서 새해맞이 행사가 열린다.

강원도정선의 하이원리조트는 31일 오후 9시 30분부터 강원랜드 카사시네마에서 팝페라 그룹 ‘에클레시아’가 출연하는 ‘아듀 2017 송년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어 오후 11시 20분부터 잔디광장에서 카운트다운 불꽃쇼와 함계 인기가수 홍경민의 공연이 이어진다. 새해 첫날인 1월 1일 오전 6시 30분부터는 해발 1340m 마운틴 탑에서 ‘해맞이 행사’를 열고 2018인분의 떡국 시식 행사 등을 진행한다.

원주 오크밸리는 31일 유튜브에서 최고 인기를 구가하는 크리에이터 억섭호의 진행으로 K팝 댄스 퍼포먼스 그룹 ‘비바댄스스튜디오’와 세계 최고의 기량을 갖춘 태권도팀 ‘K타이거즈’의 공연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불꽃놀이와 폭죽쇼를 펼치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는다. 이에 앞서 오전 11시부터 국내 최정상급 크리에이터인 대도서관과 윰댕의 팬미팅이 열리고 이어 오후 1시 30분부터는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박정석의 스타크래프트 경기가 진행된다. 오후 3시 10분부터는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크리에이터 보겸·재넌이 출연해 배틀 그라운드 대결을 펼친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31일 새해를 기념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펼친다. 오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한복을 입은 서울스카이 캐릭터들의 새해맞이 애니메이션 영상을 선보인다.
서울스카이가 위치한 롯데월드타워는 세계 초고층빌딩 중 가장 먼저 진행되는 신년 카운트다운을 진행한다. 123명의 터치버튼 세레모니로 시작해 롯데월드타워 높이를 상징하는 555초동안 불꽃과 레이저조명, 친환경 종이 눈꽃이 한 겨울 서울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예정이다.
에버랜드는 31일 오후 11시 40분부터 약 30분간 스페셜 카운트다운 불꽃쇼를 선보인다. 올 한해 인기 있었던 공연들을 즐기는 갈라쇼와 함께 만여 발의 불꽃을 쏘아올리는 카운트다운 불꽃쇼를 펼치며 새해를 맞는다. 이에 앞서 오후 9시 3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그랜드 스테이지 실내 공연장에서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와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진행한다. 에버랜드를 찾은 누구나 선착순 현장 예매를 통해 무료 관람 가능하다.
제주에 위치한 제주신화월드가 31일 오후 9시부터 ‘2018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신화테마파크의 어트랙션, 아이스링크는 물론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국내 대표 힙합 듀오인 지누션과 프로듀서이자 DJ인 초이스37(CHOICE37)의 스페셜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입장권(1만8000원)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및 당일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