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MBC 연예대상’ 신인상…눈물의 수상소감 화제


설인아, 'MBC 연예대상' 신인상…눈물의 수상소감 화제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인턴기자] ‘2017 MBC 방송연예대상’ 배우 설인아의 눈물의 수상소감이 화제다.

29일 저녁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진행된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설인아는 쇼·시트콤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설인아는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에서 이상민 이재은과 함께 메인 MC로 활약하고 있다.

이날 설인아는 “저를 믿고 MC를 맡겨주신 ‘섹션TV’에 영광을 돌린다”며, “예쁜 말 써주시는 작가님과 PD님, 제 옆을 항상 든든히 지켜주시는 이상민 선배님, 박슬기 선배님 다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더 열심히 하라고 주시는 상이라고 알고 더 노력해서 예쁜 모습 더 많이 보여드리겠다. 감사드린다”며 눈물을 쏟았다.

2015년 KBS2 ‘프로듀사’로 데뷔한 설인아는 올 한해 JTBC ‘힘쎈여자 도봉순’ KBS2 ‘학교2017’에 연이어 출연하며 신인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뿐만 아니라 KBS2 추석 특집 파일럿 ‘혼자 왔어요’와 KBS2 ‘안녕하세요’ 등 다양한 예능에서 솔직한 매력으로 이목을 끌었고, 화장품 통신사 여행사 자동차 등 다수의 CF에도 출연해 대중에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이처럼 드라마, 예능, CF 등 분야를 넘나들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배우 설인아가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추승현 인턴기자 ent@stoo.com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