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TV 하이라이트] 새 MC군단 합류…더 강해진 입담 `아궁이`


[설연휴 TV 하이라이트] 새 MC군단 합류…더 강해진 입담 `아궁이`

■ 아주 궁금한 랭킹쇼 ‘아궁이’ (MBN 16일 밤 11시)

16일 방송을 기점으로 ‘아주 궁금한 이야기, 아궁이’가 ‘아주 궁금한 랭킹쇼’로 새롭게 변화한다. 새 단장한 ‘아주 궁금한 랭킹쇼’는 기존 연예인 토크쇼를 탈피해 정치·사회·연예 다방면에서 매주 주제 하나를 선정하고 주제에 맞는 궁금한 이야기를 모아 순위를 매겨 소개한다. 보다 생생한 전달을 위해 주제에 맞는 뉴스메이커, 스페셜 게스트를 스튜디오에 초대해 토크를 풍성하게 꾸민다. 이와 더불어 제작진이 발로 뛰는 현장취재, 한층 빠르고 임팩트 있는 신구 MC의 유쾌한 설전을 앞세워 생동감 넘치는 랭킹 토크쇼를 펼칠 예정이다.

기존 ‘아궁이’에서 안정적이고 매끈한 진행을 자랑한 한석준 아나운서와 의외의 매력을 품은 팔색조 진행이 돋보이는 이지애 전 아나운서를 필두로 촌철살인 독설가, 김갑수 문화평론가가 MC로 합류한다. 또 톡톡 튀는 입담의 소유자인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나르샤가 새롭게 MC로 합류한다. 첫 녹화에 나선 그녀는 “매주 시청자로 ‘아궁이’를 만나다가 스튜디오에 앉아보니 감회가 새롭다.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두 풀어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내비쳤다는 후문.

새 단장한 ‘아궁이’의 첫 주제는 ‘우리를 깜짝 놀라게 한 비밀결혼 TOP10’이다. 박상아, 최수지, 이영애, 원빈 등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스타 10명의 비밀결혼 비하인드 스토리와 결혼 후 근황을 전한다. 이날은 1990년대 충격적인 비밀결혼으로 뭇 남성의 공공의 적이었던 가수 유현상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결혼에 대한 모든 걸 털어놓겠다고 선언한 그는 은밀히 진행된 ‘비밀 사찰 결혼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또한 새 MC 나르샤의 인도양 섬에서 올린 비밀인 듯 비밀 아닌 결혼 에피소드도 공개돼 비밀 결혼에 대한 열띤 랭킹 토크가 펼쳐진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