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인에이지 그룹웨어와 서비스 연동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비즈플레이는 그룹웨어 전문 기업 인에이지와 양사 대표 서비스의 연동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비즈플레이는 인에이지의 대표 그룹웨어 상품 브랜드인 ‘지웨어’를 통해 자사의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에이지의 웹메일 서비스인 ‘지웨어 메일’을 비즈플레이 고객에 제공한다.

비즈플레이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전체 경비지출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 종이 영수증으로 지출 증빙을 관리하거나 별도 시스템을 통해 경비를 관리하던 기업은 인에이지 그룹웨어 내에서 보다 편리하게 비즈플레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인에이지는 이번 제휴를 통해 자사 그룹웨어 고객이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신승훈 인에이지 대표는 “기업 시장에서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에 대한 니즈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번 비즈플레이와의 제휴로 지웨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