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정원으로 초대”..오마이걸, 컴백 동화 티저 공개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이 컴백을 앞두고 동화 ‘비밀정원’의 서막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31일 0시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OH MY GIRL 5th Mini Album [비밀정원] 동화 ‘비밀정원’ 서막 Coming Soon 2018.01.09 #OHMYGIRL #오마이걸 #OMG #비밀정원 #Comeback”이라는 라는 글과 함께 동화 ‘비밀정원’의 서막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제작된 영상 속에는 ‘비밀정원’이라고 적힌 책 페이지가 넘겨지자 지하철 의자에서 우두커니 고개를 옆으로 돌리며 창 밖을 쳐다보고 있는 한 소녀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자막으로 “속상해 할 필요는 없어. 아무도 믿어주지 않는다 해도 말이야”라는 글이 올라가면서 창 밖으로 갑자기 미지의 생명체가 등장. 마치 소녀를 향해 인사를 하는 듯한 모습이 연출되며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라인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마이걸의 신곡 ‘비밀정원’은 리드미컬한 Rock 기반 트랙위에 동양적이고 신비스러운 멜로디를 오마이걸만의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한 곡으로, 비밀정원의 가사를 재해석한 내용과 함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된 동화가 앨범에 수록되어 있어, 힘든 시기를 살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응원이자 위로가 되는 이야기로 펼쳐질 예정이다.

오마이걸의 신곡 ‘비밀정원’은 오는 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