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반했음’ 정형돈X정세운X주이, 풋풋한 교복 차림 공개…5월 3일 첫방


'너에게 반했음' 정형돈X정세운X주이, 풋풋한 교복 차림 공개…5월 3일 첫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너에게 반했음’ 정형돈 정세운 주이가 함께한 포스터가 공개됐다.

5월 3일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2 예능프로그램 ‘리얼 10대 연애-너에게 반했음'(이하 ‘너에게 반했음’)은 10대들의 풋풋한 연애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프로그램. 여학생에게 ‘남사친’ 3명이 마음을 고백하고, 그중 진심을 전한 단 한 명의 남학생을 맞히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MC 정형돈, 그룹 모모랜드 주이, 가수 정세운의 조합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5일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학교를 배경으로 정형돈 주이 정세운 3MC의 모습이 담겨있다. 풋풋하게 교복을 차려입은 주이 정세운의 모습과 선생님으로 변신한 정형돈의 귀여운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너에게 반했음’ 제작진은 “세 명의 MC들이 녹화를 진행하며 마치 본인들이 과거로 돌아간 듯 10대들의 연애에 푹 빠져들었다”고 전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26일에는 3MC마저 설레게 만든 ‘너에게 반했음’ 티저가 처음 공개된다. 영상에서는 한강 데이트부터 떡볶이 데이트 등 설렜던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장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