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인교진, ‘소확행’ 데이트로 연애 세포 되살리기 돌입


'너는 내 운명' 인교진, ‘소확행’ 데이트로 연애 세포 되살리기 돌입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너는 내 운명’ 인교진·소이현 부부의 데이트/사진제공=SBS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인교진이 소이현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2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는 소이현·인교진 부부가 ‘소확행’ 라이프를 즐긴다.

지난번 서프라이즈 이벤트 끝에 컴퓨터를 집에 들고 와 소이현을 분노케 했던 인교진. 이번에는 제대로 된 둘만의 ‘소확행’ 데이트를 기획했다. 하지만 소이현은 행선지도 모른 채 “광내고 따라오라”는 남편에 “또 박스 있어?”라고 물으며 불안함을 드러냈다.

셔츠에 클러치 백까지 들고 ‘인실장’ 모드로 변신한 인교진은 소이현과 함께 경기 포천으로 향했다. 이에 MC들은 “이동갈비에 막걸리 한잔 (먹는 거냐)”라고 추측했다. 데이트라고 하기엔 줄지어 논과 밭만 나오는 풍경에 과연 인교진의 목적지가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목적지에 도착한 후 인교진은 결혼한 후 잊고 있던 연애 세포 되살리기에 나섰다. 소이현과 손깍지를 시도하는가 하면 머리를 쓰다듬는 등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에 스페셜 MC 장윤주는 “설렌다. 왜 이래 나?”라며 VCR에 빠져들었다.

하지만 인소부부의 달달한 분위기는 그리 오래가지 못했다. 미처 체크하지 못한 인교진의 결정적 실수에 소이현이“진짜 싫어!”라며 불만을 표출한 것.

인소부부의 소확행 데이트는 오는 25일 오후 11시 10분에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