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홍콩 정관오에 7번째 매장 오픈


굽네치킨, 홍콩 정관오에 7번째 매장 오픈

굽네치킨이 지난달 홍콩 내 7번째 매장인 ‘홍콩 정관오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홍콩 정관오점은 홍콩 정관오 지역의 대규모 주거·쇼핑 단지 내에 위치했다. 약 231㎡ 규모로,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 콘셉트로 꾸며져 프리미엄 레스토랑 분위기를 제공한다.

홍콩 정관오점은 매장 판매뿐 아니라 배달, 테이크 아웃이 가능해 다양한 고객들이 폭넓게 이용 가능하다. 허니 커리 바사삭 치킨과 소이 갈릭 치킨 등 치킨 메뉴뿐 아니라 계란말이와 치즈떡볶이, 오뎅탕 등 다양한 한식 메뉴도 판매한다.

굽네치킨은 2014년 10월 침사추이를 시작으로, 몽콕, 취난, 코즈웨이베이, 센트럴, 정관오 등 홍콩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굽네치킨은 홍콩에서 한국의 굽네치킨 맛을 구현하기 위해 취난 지역에 약 396.7㎡ 규모의 CK(센트럴 키친)과 물류센터, 직원 교육장을 신설, 원료육 및 원부자재의 안정적인 공급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췄다. 또 한국 문화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인 직원을 매장에 채용했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홍콩 현지 고객들이 굽네치킨을 통해 튀기지 않는 오븐구이 치킨에 대한 호감도가 많이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맛있고 건강한 오븐구이 치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상의 품질 제품 및 매장 운영관리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빈 기자 bini@mt.co.kr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0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