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모바일RPG ‘삼국지블러드’ 연내 출시한다


게임펍, 모바일RPG '삼국지블러드' 연내 출시한다

모바일게임사 게임펍이 액션RPG(역할수행게임) ‘삼국지블러드’를 연내 출시하기로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12월 초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삼국지블러드는 중국 모바일게임의 대표적인 과금 모델로 꼽히는 ‘VIP 시스템’을 제외했다. 게임을 즐길수록 마일리지가 쌓이고 이렇게 쌓인 마일리지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이 적용된다. 그동안 게임펍이 서비스한 ‘전함제국’, ‘손오공디펜스’, ‘파이널삼국지’ 등과 차별화된 콘셉트다.

게임펍 관계자는 “VIP 시스템이 중국 모바일게임에서는 친숙한 과금모델이지만 국내 게이머들에게 진입장벽으로 느껴지는 것도 사실”이라며 “이런 부분을 최대한 걷어내고 국내 게이머들의 성향을 고려한 맞춤형 현지화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트리플 액션RPG 삼국지블러드는 국내 게이머들에게 친숙한 삼국지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50여명의 영웅 중 6명을 선택해 3명으로 이뤄진 2개의 팀을 구성, 이들을 육성하고 강화시키는 과정에서 나만의 최강 영웅 조합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전투 시 영웅 고유의 스킬과 화려한 액션은 물론,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각종 재료들을 얻을 수 있는 모험 콘텐츠, 게이머 레벨에 따라 오픈되는 연무장, 군단자원전, 제왕전 등 다양한 PVP(게이머 간 대결) 콘텐츠를 자랑한다.

서진욱 기자 sjw@

Comments 0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선택
글+이미지
텍스트 에디터 사용가능
이미지
포토, GIF